가격, 판매자, 교환/환불 및 배송 등 해당 상품 자체와 관련 없는 문의는 고객센터 내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세요.
"해당 상품 자체"와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 없이 이동, 노출제한, 삭제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공개 게시판이므로 전화번호, 메일 주소 등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절대 남기지 말아주세요.
질문
Rose Gold 루프트 스튜디오(Luft studio)
2020/12/16 19:48:33
이음새 불량으로 인한 교환 상품이 또 불량으로 와서 전화 문의드렸고 루프트측에서는 이음새는 랜덤이니 본사에 문의를 하던지 하라고 하셨죠. 분명히 상품 상세에는 이음새가 온전히 붙어있는데 말이죠. 저는 정상 상품으로 교환을 원했고 10분 안에 확인해보고 연락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없으시네요. 더 이상 해당 제품에 신뢰가 없습니다.
그리고 상세에 있는 상품을 그대로 받을 수 있어야 하는 것이 당연한거 아닐까요? 말씀대로 이음새가 랜덤이라면 상세에 고지를 하셨어야 맞는거죠. 그리고 저는 루프트 측을 통해 주문하였는데 본사에 직접 문의를 하라고 운운하시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대부분 상품들이 다 떨어저 있다며 사진을 보내드릴 수도 있다고 하셨는데 어떻게 대부분 상품이 그럴 수가 있는지 정품이 그럴 수가 있는건지 저는 이해가 안가네요.
"이음새가 붙어있는 상품이 가면 운이 좋은거지만 아닐 수 있으니 무상 반품 해드린다구요" 전화 내용대로 환불 처리해주시길 바랍니다.
답변
루프트 스튜디오(Luft studio)
2020/12/17 12:00:57
고객님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건 저희측에서 문자로 상세한 안내도와드렸습니다. 저희측에서 검수 후 환불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